본문 바로가기
Power Automate

Power Automate Desktop 21년 10월 업데이트

by ☆ 2021. 11. 18.
반응형

Yiannis Mavridis, Program Manager II, 2021년 10월 26일 화요일

 

데스크톱용 전원 자동화의 2021년 10월 업데이트(버전 2.14)가 출시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다! 여기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래에 설명된 바와 같이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가 추가되었다.

 

Power Atuomate Desktop의 '민감한 변수'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이제 모든 변수를 '민감한 변수' 표시할 수 있다. 중요한 변수의 값은 디버깅하는 동안 흐름 설계자에는 표시되지 않는 반면, 포털 또는 콘솔에 의해 트리거된 실행에 대해서는 데스크톱 흐름 로그에도 기록되지 않는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는 로그에서 중요한 값이 유지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화에 의해 처리되는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마스킹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 : 작업창에서 변수 위에 오른쪽마우스를 누르면 '민감함으로 표시'가 나타난다.

 

이제 DLP(데이터 손실 방지) 정책이 데스크톱의 전원 자동화에 적용됨(Preview)

관리자는 조직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데스크톱 흐름에 데이터 손실 방지 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참고: 이 기능은 현재 무료로 미리보기를 하고 있다. 이 기능이 2022년 일반화되면 프리미엄 계정이 있는 환경에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정책을 통해 작업 그룹은 다음과 같이 될 수 있다.

  • 차단됨, 어떤 동작을 전혀 사용할 수 없는지를 판단하기 위해 차단됨 – 이는 개별 동작에도 적용될 수 있다.
  • 비즈니스와 비비비즈니스로 나뉘며, 동일한 흐름 내에서 서로 다른 그룹의 활동을 결합하거나 차단한다.

위의 사항을 더욱 용이하게 하기 위해 데스크톱에 대한 Power Automatic의 작업을 적절한 그룹 내에서 약간 재정렬하고 정리하였다.

 

Internet Explorer의 이전 버전 지원

데스크톱용 Power Automation은 기존에 이미 지원되어 있던 v9 이상과는 별도로 Internet Explorer v5에서 v8까지 웹 자동화를 지원할 수 있게 된다.

 

Excel 통합 문서를 XML 데이터로 저장하는 새로운 기능

이제 사용자는 엑셀 파일 내에서 XML 맵을 정의하여 '엑셀 저장' 또는 '엑셀 닫기' 작업을 통해 엑셀 워크북을 XML 데이터(.xml)로 저장할 수 있게 된다.

이전 버전의 Power Automate Desktop은 상위호환성이 깨짐

새 릴리스에서 생성될 새로운 데스크톱 흐름(또는 저장될 과거의 흐름)은 데스크톱용 Power Automation의 이전 설치에서 실행하거나 열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반응형

댓글